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한국 Vs 호주 축구 > >_<3-1 승!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4,844
Joined: Dec 8 2006
Gold: 310.28
Sep 5 2009 07:17am
아 너무 재밌는 경기였어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4번째 골
박지성 & 설기현 콤보가
캐쩔은듯 싶네요 ~_~ㅋㅋ

또 보신분? ㅋ

This post was edited by WESTpaly on Sep 5 2009 07:18am
Member
Posts: 20,832
Joined: Jul 20 2009
Gold: 0.00
Sep 5 2009 02:47pm
Quote (WESTpaly @ Sat, Sep 5 2009, 09:17am)
아 너무 재밌는 경기였어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4번째 골
박지성 & 설기현 콤보가
캐쩔은듯 싶네요 ~_~ㅋㅋ

또 보신분? ㅋ


GG :)
Member
Posts: 2,411
Joined: Aug 8 2007
Gold: 0.00
Sep 5 2009 05:33pm
Quote (WESTpaly @ Sat, Sep 5 2009, 06:17am)
아 너무 재밌는 경기였어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4번째 골
박지성 & 설기현 콤보가
캐쩔은듯 싶네요 ~_~ㅋㅋ

또 보신분? ㅋ


me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