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혹시 스샷올리는방법 아시나요 > 좀 알려주세요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1,438
Joined: Mar 16 2009
Gold: 6,345.69
May 18 2009 03:32pm
여긴 스샷 올리는게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개인 프로파일에 사진 올리는거도 url을 적어야 되는데..
이거 뭐 인터넷에 그림 올리고 다시 해야 하는건지...
혹시 아시는분 자세히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ember
Posts: 13,895
Joined: Feb 27 2009
Gold: 25.00
May 21 2009 11:54am
Quote (dollification @ Mon, May 18 2009, 04:32pm)
여긴 스샷 올리는게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개인 프로파일에 사진 올리는거도 url을 적어야 되는데..
이거 뭐 인터넷에 그림 올리고 다시 해야 하는건지...
혹시 아시는분 자세히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g]개인 이미지 링크[/img]


예) [img]www.tinypic.com/example.jpg[/img]

뭐 이런식으로 forum에 하시면 되는거구요..

주로 인터넷에 그림 올릴때 제가 쓰는곳은 tinypic.com 이고요.. 거기 가시면 browse 누르시고 사진 고르시고 업 완료되면 링크를 이쪽으로 옮겨주시고 위와같이 하시면 됩니다.
Member
Posts: 1,438
Joined: Mar 16 2009
Gold: 6,345.69
May 23 2009 02:44pm
감사합니다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