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Poll > Which Body Parts Do U Prefer? > For Fun Lol
123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Guests cannot view or vote in polls. Please register or login.
Member
Posts: 66,117
Joined: Jan 14 2007
Gold: 171,588.00
May 8 2009 11:34pm
전 개인적으로 머리가 떨어졌음 좋겠네요 ㅎㅎ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May 8 2009 11:37pm
동의함.ㅎㅎ

진짜 머리 떨어지면 볼만 하겟는대요.

Member
Posts: 20,804
Joined: Aug 16 2008
Gold: 55.00
May 8 2009 11:38pm
ㅎㅎ 저도 머리에...
Member
Posts: 82,291
Joined: May 7 2008
Gold: 0.00
May 8 2009 11:39pm
전 개인적으로 팔임.. 죽이기는 미안하고... 듀얼에서 지면 무기를 다시는 들수 없게 확실히 끝내줘야함.. ㅋㅋ
Member
Posts: 66,117
Joined: Jan 14 2007
Gold: 171,588.00
May 8 2009 11:39pm
오호 근데 '팔' 선택하신분 누구에요?ㅋㅋ

Quote (Xury @ Sat, May 9 2009, 01:39am)
전 개인적으로 팔임.. 죽이기는 미안하고... 듀얼에서 지면 무기를 다시는 들수 없게 확실히 끝내줘야함.. ㅋㅋ


<=이 분이셨군여!!! ㅋㅋ

This post was edited by hyunbomb on May 8 2009 11:39pm
Member
Posts: 6,460
Joined: May 4 2007
Gold: 3,454.00
May 8 2009 11:39pm
전 옷이 벗겨 졌음 좋겠음. 특히 아마존 소서리스 ^ ^
Member
Posts: 66,117
Joined: Jan 14 2007
Gold: 171,588.00
May 8 2009 11:39pm
Quote (nabi1982 @ Sat, May 9 2009, 01:39am)
전 옷이 벗겨 졌음 좋겠음. 특히 아마존 소서리스 ^ ^


지존 ㅋㅋㅋ
완전 성인용 개임으로 전환?ㅋ
Member
Posts: 82,291
Joined: May 7 2008
Gold: 0.00
May 8 2009 11:40pm
Quote (nabi1982 @ Sat, May 9 2009, 05:39am)
전 옷이 벗겨 졌음 좋겠음. 특히 아마존 소서리스 ^ ^


걔네는... 별로일듯... 안씻자나요 ㅋ
Member
Posts: 66,117
Joined: Jan 14 2007
Gold: 171,588.00
May 8 2009 11:47pm
Quote (Xury @ Sat, May 9 2009, 01:40am)
걔네는... 별로일듯... 안씻자나요 ㅋ


예전에 누가 포토 갤러리란에 어쎼신 누드버전 올렸었는데 못찾겠네여 ㅋㅋ
Member
Posts: 2,570
Joined: Jan 19 2008
Gold: 8.00
May 9 2009 12:05am
머리 아니면 몸통 전체 두동강 ㅋㅋ

디아2를 둠2화 시키기 ㅋㅋ

This post was edited by InfiniteBlaze on May 9 2009 12:06am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123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