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바바 중렙 듀얼 대회 >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12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Apr 12 2009 10:42pm
*USWEST Ladder바바 중렙 듀얼 대회*

-포션사용 금지(마나포션은 사용가능)
-프리버프(함성셋,인첸,페이드...) 금지
-독참을 포함한 원소데미지참 금지
-슬타 금지
-에테 아이템 사용 금지(자동수리옵이 있을 경우에만 허용)
-그 외에 매너듀얼에서 bm으로 간주되는 사항은 모두 금지입니다

@룬워드는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양손무기 사용가능합니다
@휠윈드로만 공격이 가능한 바바듀얼입니다



지존급참들만 제외
예)
35+어레/20스몰, 3맥18+피 스몰
70+어레/35피 라지, 6맥/30+피 라지
10맥40+피 그랜드, 1xx어레/40+피 그랜드, 스킬/40+피



우승-1500포골(참고로 1500포골이면 래더하이로 200하이 정도 입니다)

준우승-500포골

도네이션은 언제나 환영입니다~ㅋㅋ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이 외에 듀얼대회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리플 또는 ROK 에 hyunbomb 님에게 문의 주세요

hyunbomb
http://forums.d2jsp.org/user.php?i=304499


ROK 게시판
http://forums.d2jsp.org/index.php?act=guild&a=16&i=534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리구요 스킬참에 붙어 있는 미미한 원소데미지나 20피스몰에 붙은 올레지(휠 데미지에 영향을 안주는)등은 허용됩니다^^

감사 합니다.

This post was edited by rainangel on Apr 12 2009 10:50pm
Member
Posts: 66,117
Joined: Jan 14 2007
Gold: 171,588.00
Apr 12 2009 11:39pm
나그내님 수고 하셨습니다~^^
Member
Posts: 19,599
Joined: Oct 4 2007
Gold: 20.07
Apr 13 2009 11:25am
Test.

This post was edited by 2007 on Apr 13 2009 11:25am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4.00
Apr 15 2009 09:15am
언제?
어디서?
렙제?
참가비?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Apr 15 2009 07:09pm
*USWEST Ladder바바 49 중렙 듀얼 대회*

대회 일정은 다음주 주말(2009-04-25 또는 2009-04-26) 정도인대 아직 확정된것은 아닙니다.

참가비는 무료 입니다.

장소는 차후 통지할 것입니다.

-포션사용 금지(마나포션은 사용가능)
-프리버프(함성셋,인첸,페이드...) 금지
-독참을 포함한 원소데미지참 금지
-슬타 금지
-에테 아이템 사용 금지(자동수리옵이 있을 경우에만 허용)
-그 외에 매너듀얼에서 bm으로 간주되는 사항은 모두 금지입니다

@룬워드는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양손무기 사용가능합니다
@휠윈드로만 공격이 가능한 바바듀얼입니다



지존급참들만 제외
예)
35+어레/20스몰, 3맥18+피 스몰
70+어레/35피 라지, 6맥/30+피 라지
10맥40+피 그랜드, 1xx어레/40+피 그랜드, 스킬/40+피



우승-1500포골(참고로 1500포골이면 래더하이로 200하이 정도 입니다)

준우승-500포골

도네이션은 언제나 환영입니다~ㅋㅋ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이 외에 듀얼대회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리플 또는 ROK 에 hyunbomb 님에게 문의 주세요

hyunbomb
http://forums.d2jsp.org/user.php?i=304499


ROK 게시판
http://forums.d2jsp.org/index.php?act=guild&a=16&i=534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리구요 스킬참에 붙어 있는 미미한 원소데미지나 20피스몰에 붙은 올레지(휠 데미지에 영향을 안주는)등은 허용됩니다^^

감사 합니다.

This post was edited by rainangel on Apr 15 2009 07:10pm
Member
Posts: 6,084
Joined: Mar 8 2009
Gold: 0.00
Apr 17 2009 02:13am
죄성한데.. 이런거 하나 만들려면 얼마나 드나여 ㅋㅋ?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Apr 17 2009 09:45am
Quote (OxygenS @ Fri, Apr 17 2009, 01:13am)
죄성한데.. 이런거 하나 만들려면 얼마나 드나여 ㅋㅋ?


안녕 하세요 OxygenS님.

금번 시작하는 중렙 바바대회는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참가를 하셔도 될듯 합니다.

굳이 케릭을 짜마추시겠다면 아무래도 fg가 소모 되겠지요^^

중렙을 선택한 이유는 고렙 듀얼을 하다보면 너무나도 많은 빈부 차이를 느낄수 있기에

어느정도 유저들의 형평성을 고려해 마련 하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게임을 이기기 보다는 그동안 포럼에서 활동들은 하시지만 잘 몰랐던 한국 유저분들의 관계를

보다 돈독하게 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위해 마련 되었다고 보시면 되고요^^

이번 기회에 한인 유저들 끼리 좋은 추억 남기시며 친구들을 알아가기 위함이라고 보시고 편안한 마음을 출전 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리플 주셔서 감사 합니다.
Member
Posts: 2,590
Joined: Oct 28 2007
Gold: Locked
Trader: Scammer
Apr 19 2009 05:14am
Quote (rainangel @ Fri, Apr 17 2009, 07:45am)
안녕 하세요 OxygenS님.

금번 시작하는 중렙 바바대회는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참가를 하셔도 될듯 합니다.

굳이 케릭을 짜마추시겠다면 아무래도 fg가 소모 되겠지요^^

중렙을 선택한 이유는 고렙 듀얼을 하다보면 너무나도 많은 빈부 차이를 느낄수 있기에

어느정도 유저들의 형평성을 고려해 마련 하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게임을 이기기 보다는 그동안 포럼에서 활동들은 하시지만 잘 몰랐던 한국 유저분들의 관계를

보다 돈독하게 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위해 마련 되었다고 보시면 되고요^^

이번 기회에 한인 유저들 끼리 좋은 추억 남기시며 친구들을 알아가기 위함이라고 보시고 편안한 마음을 출전 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리플 주셔서 감사 합니다.


중렙이면 30인가여 60인가여~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Apr 20 2009 02:41am
Quote (eebaylover @ Sun, Apr 19 2009, 04:14am)
중렙이면 30인가여 60인가여~


49 중렙 듀얼 대회 입니다^^
Member
Posts: 2,590
Joined: Oct 28 2007
Gold: Locked
Trader: Scammer
Apr 21 2009 01:30am
지존급참들만 제외
예)
35+어레/20스몰, 3맥18+피 스몰
70+어레/35피 라지, 6맥/30+피 라지
10맥40+피 그랜드, 1xx어레/40+피 그랜드, 스킬/40+피


이것들을 제외시키면 무슨 참을 써야하는지요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12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