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ote (OxygenS @ Fri, Apr 17 2009, 01:13am)
죄성한데.. 이런거 하나 만들려면 얼마나 드나여 ㅋㅋ?
안녕 하세요 OxygenS님.
금번 시작하는 중렙 바바대회는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참가를 하셔도 될듯 합니다.
굳이 케릭을 짜마추시겠다면 아무래도 fg가 소모 되겠지요^^
중렙을 선택한 이유는 고렙 듀얼을 하다보면 너무나도 많은 빈부 차이를 느낄수 있기에
어느정도 유저들의 형평성을 고려해 마련 하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게임을 이기기 보다는 그동안 포럼에서 활동들은 하시지만 잘 몰랐던 한국 유저분들의 관계를
보다 돈독하게 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위해 마련 되었다고 보시면 되고요^^
이번 기회에 한인 유저들 끼리 좋은 추억 남기시며 친구들을 알아가기 위함이라고 보시고 편안한 마음을 출전 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리플 주셔서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