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아이템 스샷은 어떻게 올리죠?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7,223
Joined: Dec 29 2008
Gold: 51,250.90
Feb 20 2009 01:44pm
트레이드 글 올릴때, 아이테므 스샷한걸 올리려 하는데,
어떻게 하는건지요?
폰트 고르는 위에 메뉴에 이미지를 누르면 아래 태그가 나오기만 합니다.
여기서 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부탁합니다.

'[img]your image[/img]'
Member
Posts: 1,826
Joined: Jan 12 2009
Gold: 1,074.00
Warn: 10%
Feb 20 2009 02:20pm
먼져 스샷을 웹에 업로드를 하시고
그후 업로드한 스샷의 링크를

[img]여기에 넣으시면 됩니다[/img]

위에 [img]와[/img] 사이에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스샷을 tinypic.com 사이트에 업로드 한후
링크를 겁니다.
Member
Posts: 7,223
Joined: Dec 29 2008
Gold: 51,250.90
Feb 20 2009 02:25pm
감사합니다
Member
Posts: 1,820
Joined: Jan 18 2006
Gold: 3,548.10
Feb 23 2009 08:11am
Quote (feerie @ Fri, Feb 20 2009, 04:25pm)
감사합니다


형.. 형 포스트가 낮아서 아직 못하는거에요..-.-;;
Member
Posts: 1,035
Joined: Apr 6 2007
Gold: 3.00
Mar 1 2009 12:27pm
aa
Member
Posts: 1,035
Joined: Apr 6 2007
Gold: 3.00
Mar 2 2009 01:27pm
hehe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