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2jsp
Rules
Help
Forum Gold FAQ
Live Streams
Photo Gallery
Hourly Raffle
Ladder Slasher
Log In
Register
Log In
Register
Account Recovery
Resend Validation Email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Ummm... > Arg
Closed
New Topic
New Poll
Views: 253
Replies: 7
Track Topic
taedog
Member
Posts: 9,721
Joined: Sep 3 2008
Gold
:
118.46
#1
Feb 15 2009 03:24am
melee char만 하다보 니 질리네요.
ES sorc 어떻게 만드나요?
gear, charm, skill 등 전혀몰라서요.
judanggu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
4.00
#2
Feb 15 2009 01:26pm
es sorc 는 es 만땅찍고 telekinesis 만땅찍고 피보다 마나중심으로 육성해서 제가 알기론 fb로 듈 하는거로 아는데요
fcr 대충 맞춰주시고 올스킬 아템들 착용하고 참은 잘 모르겠네요. 피마나참이나 스킬참쓰겠죠?
저도 제대로 된 es sorc 는 안만들어봐서 ㅋㅋ
iamimu
Member
Posts: 2,065
Joined: Oct 8 2004
Gold
:
46.00
#3
Feb 16 2009 07:06pm
telekinesis는 아이템 포함해서 lvl20 까지만 하면 됩니다.
taedog
Member
Posts: 9,721
Joined: Sep 3 2008
Gold
:
118.46
#4
Feb 17 2009 12:37pm
Quote (iamimu @ Mon, Feb 16 2009, 09:06pm)
telekinesis는 아이템 포함해서 lvl20 까지만 하면 됩니다.
감사함니다.
taedog
Member
Posts: 9,721
Joined: Sep 3 2008
Gold
:
118.46
#5
Feb 17 2009 12:38pm
Quote (judanggu @ Sun, Feb 15 2009, 03:26pm)
es sorc 는 es 만땅찍고 telekinesis 만땅찍고 피보다 마나중심으로 육성해서 제가 알기론 fb로 듈 하는거로 아는데요
fcr 대충 맞춰주시고 올스킬 아템들 착용하고 참은 잘 모르겠네요. 피마나참이나 스킬참쓰겠죠?
저도 제대로 된 es sorc 는 안만들어봐서 ㅋㅋ
감사함니다.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
javaboy69
Member
Posts: 20,357
Joined: Jan 7 2007
Gold
:
134,924.29
#6
Feb 17 2009 01:58pm
http://forums.d2jsp.org/index.php?showtopic=25806659&f=87
여기 소스 가이드 몇개 있내요.
taedog
Member
Posts: 9,721
Joined: Sep 3 2008
Gold
:
118.46
#7
Feb 17 2009 02:05pm
Quote (javaboy69 @ Tue, Feb 17 2009, 03:58pm)
http://forums.d2jsp.org/index.php?showtopic=25806659&f=87
여기 소스 가이드 몇개 있내요.
전에 봤는데 큰 도움이 않되던데요. none ladder 위주에다 오래된 것이 많고...
신경써 주셔서 감사 합니다.
한번 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다시 만들어 보는것도... ^^
MaRiNe_FaiTh
Member
Posts: 1,035
Joined: Apr 6 2007
Gold
:
3.00
#8
Mar 2 2009 01:28pm
xD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Closed
New Topic
New Poll
© 2003-2026 d2jsp
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