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한국 축구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3,987
Joined: Jul 9 2005
Gold: 13,058.00
Feb 14 2009 01:10am
한국 아이란 보셨신분?~
완전 쩔었음
한국 프리킥-박지성 골 전까지 초조해 죽는줄알았음 ㅋㅋ
이번 월드컵 4강+ 가자~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4.00
Feb 14 2009 05:04pm
요즘 월드컵 시즌인가요...?
한국 홧튕
Member
Posts: 1,826
Joined: Jan 12 2009
Gold: 1,074.00
Warn: 10%
Feb 15 2009 01:51pm
Quote (fishsticks @ Sat, Feb 14 2009, 02:10am)
한국 아이란 보셨신분?~
완전 쩔었음
한국 프리킥-박지성 골 전까지 초조해 죽는줄알았음 ㅋㅋ
이번 월드컵 4강+ 가자~


ㅋㅋ 전 그거 보고 오프사이드 인줄 알았음..
박지성 오늘 더비랑 겜하는데.. 아휴..
뛰기는 엄청 많이 뛰는데... 골결정력이... ㅡ.ㅡ;;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