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아 미치겠네 ;;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1,826
Joined: Jan 12 2009
Gold: 1,074.00
Warn: 10%
Jan 17 2009 09:59pm
액트 완료할때 마다 다음액트 들어갈떼
c0000000000005 에러 계속나서

디아블로 사이트에서 디아 다운받아서 다시 설치했더니
랙 장난아니게 쩔져~ ㅡ.ㅡ ;
또 c000000000005 에러는 계속 나져~ ㅡ.ㅡ;;

디아 그만 둬야겠네 뷁;; 씁.

This post was edited by ster2006 on Jan 17 2009 10:00pm
Member
Posts: 890
Joined: Jul 27 2008
Gold: 9,465.29
Jan 18 2009 09:38pm
저도 그런 에러가 자주 났었는데요. 알아본 결과 윈도우와의 충돌때문이라고 그러더군요.
먼저 디아블로를 uninstall 하고 새로 install 하고 그래도 안되면 윈도우를 다시 깔아보라 그러더군요.
이렇게 해본뒤 저도 가~끔 에러가 나긴 하는데 예전처럼 자주 나진 않네요. ^^
Member
Posts: 2,065
Joined: Oct 8 2004
Gold: 46.00
Jan 19 2009 12:50pm
시디(?)/뮤직(?)파일 없이 하면 그런 애러 나왔던걸로 기억하네요.
Member
Posts: 1,826
Joined: Jan 12 2009
Gold: 1,074.00
Warn: 10%
Jan 20 2009 10:46pm
뭐가 문제있지 알았어요.

-ns 제거 하니 안튕기고 잘 되더라구요.

같은 문제 있으신분 -ns (no sound) 지우시고 해보세요

그럼 잘 됩니다 ㅋ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4.00
Jan 21 2009 12:35pm
흠 전 비스타쓰는데
그런에러 안뜨던데요 물론 데몬 이미지로 돌렸었는데
갑자기 씨디넣으라는게 떠서 그냥 디아 접었다는...
Member
Posts: 4,936
Joined: Oct 3 2008
Gold: Locked
Trader: Scammer
Feb 10 2009 03:20pm
Free Bump smile.gif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