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로더 써서 씨디키 블럭, 아이디 블럭 심지어 ip 블럭까지 되어서
여분의 시디키가 있는데도, 집에서 플레이가 불가능한 상황까지 왔어요.
웬만하면 로더 쓰시지마세요. ezloader 라고 방들어갈때마다 켜야되는 맵핵이 있는데
로더 만큼 좋진 않지만 , 제 친구중 ezloader 를 계속 써왔던 얘가 있는데 , 이번 대량 블럭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살아남았어요.
This post was edited by zyunsang on Nov 24 2008 06:11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