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로더쓰시는분 계시나요?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3,281.02
Nov 23 2008 01:17pm
대략 씨디키블럭사태로 인해 디아2인구가 많이 줄은거 같슴니다
저는 여분의 씨디키로 다시 깔아서 디아를 하고있슴니다만...
혹시 지금 현상황에서 로더쓰시는분 계시는지 알고싶어 글을 올려봄니다
혹시 로더쓰시는분이 계시면 어떤로더를 쓰시는지 그것도 알고싶네요
로더없이 혼자하려니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군요..
^^
Member
Posts: 1,453
Joined: Sep 6 2008
Gold: 0.00
Nov 24 2008 06:11am
저도 로더 써서 씨디키 블럭, 아이디 블럭 심지어 ip 블럭까지 되어서

여분의 시디키가 있는데도, 집에서 플레이가 불가능한 상황까지 왔어요.

웬만하면 로더 쓰시지마세요. ezloader 라고 방들어갈때마다 켜야되는 맵핵이 있는데

로더 만큼 좋진 않지만 , 제 친구중 ezloader 를 계속 써왔던 얘가 있는데 , 이번 대량 블럭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살아남았어요.

This post was edited by zyunsang on Nov 24 2008 06:11am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