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헐헐헐~~!! 블럭~!! 입니다~!! > 슬프군요~!
12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52,627
Joined: Sep 3 2008
Gold: 4.20
Nov 11 2008 09:56pm
오늘 아침에 들어 와보니 ㅡㅡ;; 래더 계정만 빼고 모조리~! 블럭~!

스댄에 즐비하게 많았던 지템들이 모두~~!!! 싸 아 아 아 악~! 사라졌군요.

여기 한국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해서 이렇게 글 남겨요~~

부디 많은 피해가 없길 ㅜ_ㅜ:; 바라며;;

쩝;; ㅡㅡ;;
Member
Posts: 13,341
Joined: Jan 31 2007
Gold: 53,505.00
Nov 12 2008 07:00pm
라지텐님은 11월에 diablo 마가 끼신듯 합니다 ㅎㅎ (지송)
트레이드에서 계정블럭까지.. 사당굿 한번 올려야 겠네요
Member
Posts: 52,627
Joined: Sep 3 2008
Gold: 4.20
Nov 12 2008 09:04pm
Quote (coolychilly @ Wed, Nov 12 2008, 08:00pm)
라지텐님은 11월에 diablo 마가 끼신듯 합니다 ㅎㅎ (지송)
트레이드에서 계정블럭까지.. 사당굿 한번 올려야 겠네요


오늘은 ㅡㅡ;; 시디키도 안되네요;;
이젠 정말 복귀도 디아 시디를 안사는 이상 한달간은 못하겠어요.
아우~! 제 디아 계정이 거의 100,000fg 정도 되는데 ....

암튼 전 한달간 잠수요~!-0-
뭘하지 ㅡㅡ^?
Member
Posts: 7,167
Joined: May 5 2008
Gold: 17.00
Nov 12 2008 10:53pm
me too.. .and im so poor in fgs sad.gif
어쩔수 없지요 화이팅! ㅎㅎ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4.00
Nov 13 2008 07:09am
Quote (taesongy @ Wed, Nov 12 2008, 11:53pm)

me too.. .and im so poor in fgs sad.gif
어쩔수 없지요 화이팅! ㅎㅎ


저는 씨디가 없어서 겜 안하고 있는데 ㅋㅋ
fg 8000을 만들려고 했는데 어쩌다 여기서 멈추게 됬네요 ㅋㅋ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3,281.02
Nov 14 2008 12:12am
저도 올계정블럭 시디키블럭임니다
다행히 여분의 시디키로 다시 깔았는데...
휴~
첨부터 할려니 여간힘든게 아니군요
Member
Posts: 890
Joined: Jul 27 2008
Gold: 9,465.29
Nov 14 2008 01:20am
저도 다 블럭되고 겨우 예전에 키우다 만 햄딘 하나만 살았네요. 창고가 다 날라가 나눔은 힘들거 같고, 요즘은 예전엔 줍지도 않던 세트나 유니크 족족 주어 조금씩 나눔을 하고 있어요. 얼릉 여러분도 제자리를 찾으시길..
Member
Posts: 7,167
Joined: May 5 2008
Gold: 17.00
Nov 17 2008 05:55am
Quote (judanggu @ Thu, 13 Nov 2008, 06:09)
저는 씨디가 없어서 겜 안하고 있는데 ㅋㅋ
fg 8000을 만들려고 했는데 어쩌다 여기서 멈추게 됬네요 ㅋㅋ


아쉽네요 100fg 가 있었다면 드렸을텐뎀; ㅎ
Member
Posts: 5,391
Joined: Jul 5 2008
Gold: 50.00
Nov 18 2008 03:25am
ㅋㅋㅋ 저도 밴 당했어요...~
시디끼도 밴 당하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을 할려니 잘안돼내요~~

애랏 그냥 도타 할꺼야
Member
Posts: 2,139
Joined: Sep 18 2008
Gold: 1.00
Nov 20 2008 11:55pm
저두요 ㅠㅠㅠ 이겜 안하고 다른게임 할려구요.. 메이플 ㅎ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12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