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단군맵핵쓰시는분들.. > 대답좀 해주세요
12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3,281.02
Nov 6 2008 11:19pm
갑자기 며칠전부터 맵핵이 안되네요
저는 비스타를 쓰고있슴니다
예전에 제다이단군에서 받아서 로더와 맵핵 두개다 쓰고있었는데
며칠전부터 갑자기 맵핵이 안되네요
로더는 되는데...
단군홈피에 따르면 모든 봇 맵핵사용을 금지해달라고했는데...
로더도 사용하면 안되나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Member
Posts: 13,341
Joined: Jan 31 2007
Gold: 53,505.00
Nov 9 2008 04:01pm
로더는 괜찮은 걸루 알고 있구요
홋 버젼핵 하시고 3.07 version쓰셨던 건지요?

Member
Posts: 2,139
Joined: Sep 18 2008
Gold: 1.00
Nov 9 2008 09:49pm
요즘 맵핵 쓰지마세여~ warden 떠서, 아이디 잘하면 ban 당해여~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3,281.02
Nov 10 2008 03:00pm
Quote (coolychilly @ Sun, Nov 9 2008, 05:01pm)
로더는 괜찮은 걸루 알고 있구요
홋 버젼핵 하시고 3.07 version쓰셨던 건지요?


네..3.07쓰고있었는데요
갑자기 그러네요..
답변감사함니다
Member
Posts: 890
Joined: Jul 27 2008
Gold: 9,465.29
Nov 10 2008 10:32pm
지금까지처럼 로더도 그냥 감지대상이구 ban 은 피해갈련지 궁금하네요. 몸은 사리고 있지만서도요.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3,281.02
Nov 11 2008 12:20pm
Quote (clove0220 @ Mon, Nov 10 2008, 11:32pm)
지금까지처럼 로더도 그냥 감지대상이구 ban 은 피해갈련지 궁금하네요. 몸은 사리고 있지만서도요.


로더썼던친구들이 ban 당했다는데요
오늘...
이런
Member
Posts: 5,391
Joined: Jul 5 2008
Gold: 50.00
Nov 11 2008 03:54pm
lovlucy님. 오늘 이러난 일때매 당분간 디아애 핵을 안스씨는개 조깨씀.
Member
Posts: 890
Joined: Jul 27 2008
Gold: 9,465.29
Nov 11 2008 04:27pm
9개의 계정중 7개가 날라갔네요. 쓴건 로더가 유일하니 이게 이유일거 같구요. 7개중 2개는 로더도 쓰지 않았던 계정인데 주요계정이라 이것도 밴당해서 좀 황당하네요. 뭐 이런 경우가 종종 있다고 들어서 그냥 씁씁하기만 하네요.
Member
Posts: 13,341
Joined: Jan 31 2007
Gold: 53,505.00
Nov 11 2008 08:36pm
Quote (coolychilly @ Sun, Nov 9 2008, 06:01pm)
로더는 괜찮은 걸루 알고 있구요
홋 버젼핵 하시고 3.07 version쓰셨던 건지요?


이번엔 주로 로더 쓰시던 분들이 당했네요.. T.T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3,281.02
Nov 11 2008 08:39pm
저도 로더썼었는데 7계정 전부 날라갔슴니다
흑...
접어야할때가 온거 같네요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12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