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여기 스크린샷 해석좀 부탁드립니다. (__) > Plz..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52,627
Joined: Sep 3 2008
Gold: 4.20
Nov 4 2008 01:51am
얼마전에 아마게돈 슬리퍼랑 20x3/20/20을 샀는데요.
아는 미국친구가 모두 unperm이라고 하네요;;;
이유인즉 어떤분이 제에게 스크린샷을 보내왔습니다.
이게 뭔지 몰라서... 그 미국친구에게 보여주니깐
너가 산 아뮬이랑 참들이 모두 unperm이라고 하더군요..

좀 도와주세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KRR이라는 분이 갑자기 연락을 주시면서 스크린 샷을 보내왔습니다.
아래 내용입니다.
--- 아 래 ---
KRR
Fast ReplyMark UnreadForwardReplyDelete Tue, Nov 4 2008, 05:53am

Group: Members
Posts: 10,936
Joined: Apr 19 2007
Contact:
Gold: 413.00
Trader: Not Rated
Guild: Atlantis
Warn: 0%
Met him in a game one of my friends friend

Heres what he said

(sorry if not in order)

States his jsp : http://i193.photobucket.com/albums/z144/krr_08/Screenshot017.jpg

He says they will be gone within a month : http://i193.photobucket.com/albums/z144/krr_08/Screenshot016.jpg

He says they are .. :so called "perm" http://i193.photobucket.com/albums/z144/krr_08/Screenshot018.jpg

He states he sold them to you : http://i193.photobucket.com/albums/z144/krr_08/Screenshot019.jpg

그리고 이걸 보고 제가 산게 모두 unperm이라고 말해준 친구는 http://forums.d2jsp.org/user.php?i=338780 입니다.

여기서 icon_pointr.gif http://forums.d2jsp.org/index.php?showtopic=25048100&f=53 그 아뮬이랑 참들을 샀습니다. - _-;;
아직 아뮬이랑 참들이 사라지지 않았지만... 어떻게 하면 fg를 받을수 있는지 가르쳐주세요;;
Member
Posts: 52,627
Joined: Sep 3 2008
Gold: 4.20
Nov 4 2008 02:44am
nobody???? - _-?????
Member
Posts: 13,341
Joined: Jan 31 2007
Gold: 53,505.00
Nov 4 2008 06:47am
KRR 이란 친구가 어떤 근거로 Unperm이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Refund을 원하신다면 현실적으론 방법이 없습니다.
Lvl CHecker로도 버그 아템인 SLipper는 모두 같게 나옵니다.

그리고 Slipper의 History가 좋은데 Epion이 원 주인 이었다면 PM을 보내 확인을 해보십시오
그리고 어찌됐건 JSP History가 있는 물건들이니 되팔아 보는것도 고려를 해보시구요.



Member
Posts: 52,627
Joined: Sep 3 2008
Gold: 4.20
Nov 4 2008 07:02am
Quote (coolychilly @ Tue, Nov 4 2008, 12:47pm)
KRR 이란 친구가 어떤 근거로 Unperm이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Refund을 원하신다면 현실적으론 방법이 없습니다.
Lvl CHecker로도 버그 아템인 SLipper는 모두 같게 나옵니다.

그리고 Slipper의 History가 좋은데 Epion이 원 주인 이었다면 PM을 보내 확인을 해보십시오
그리고 어찌됐건 JSP History가 있는 물건들이니 되팔아 보는것도 고려를 해보시구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아템을 판 사람이 they will be gone within a month 이라고 했는데... 그러면 본인이 직접 제입으로 그 물건들이 poof할 것이라고 했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This post was edited by largeten on Nov 4 2008 07:24am
Member
Posts: 13,341
Joined: Jan 31 2007
Gold: 53,505.00
Nov 4 2008 07:50am
Quote (largeten @ Tue, Nov 4 2008, 09:02am)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아템을 판 사람이 they will be gone within a month 이라고 했는데... 그러면 본인이 직접 제입으로 그 물건들이 poof할 것이라고 했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제가 스샷의 내용을 다 읽지 않았었네요
물건에 문제가 생기면 S/A 로 가시는 수밖에 없는듯 합니다. 증거도 있으니깐요.
PM드릴께요.
Member
Posts: 52,627
Joined: Sep 3 2008
Gold: 4.20
Nov 4 2008 08:10am
Quote (coolychilly @ Tue, Nov 4 2008, 08:50am)
제가 스샷의 내용을 다 읽지 않았었네요
물건에 문제가 생기면 S/A 로 가시는 수밖에 없는듯 합니다. 증거도 있으니깐요.
PM드릴께요.


PM 정말 감사합니다 ^^/
Member
Posts: 2,139
Joined: Sep 18 2008
Gold: 1.00
Nov 4 2008 12:52pm
im korean too!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