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Can Anyone Teach Me? > Noob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2
Joined: Oct 20 2008
Gold: 0.00
Oct 21 2008 09:06am
i really dont know about forum gold. how can i earn or how can i get it.

I just heard that i can trade to things but, cannot find where that explains



이 웹싸이트 어떻게 쓰는지 전혀 모르겠네요.

포럼 골드등 좀 가려켜 주실분 계세요?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4.00
Oct 21 2008 06:26pm
각 체널마다 트래이딩 포럼이 있습니다
그 체널에 가서 님이 오른쪽 위에 있는 New Topic 을 눌러 글을 씁니다
예를 들어:

제목에 anni ft

내용에 10/10/5 anni for 5 fg or just say offer

그럼 만약 누가 사고싶음 댓글로 bin 아님 자기가 사고싶은 가격을 적습니다
그다음 님이 그 유저의 이름을 클릭하셔서 semd messege 던가 그걸로 (쪽지 같은것임) 게임 방이름과 비번을 보내주면
그사람이 그걸보고 님이 만든 방으로 오겠죠
그럼 각자 JSP 에 아이디를 밝히고 트래이드를 하죠.
보통 가입한날 + 포스트 개수 + Forum gold 이 세게를 봤을때 올드 유저가 아무래도 먼저 아이템을 받거나 먼저 forum gold 를 받기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서죠
님같은 경우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웬만한 트래이드는 올드 유저들과 해서 먼저 아템을 드리고 forum gold 를 받는식으로 조금씩 모으셔야겠죠
또 다른방법은 그냥 트래이딩 포럼에 보통 사람들이 iso ㅁ ㅁ ㅁ 이런식으로 했을떄 님이 그 아이템이 있을경우 댓글로 가격을 남겨놓으시면 그분이 방을 만들고 님꼐 쪽지를 드려서
트래이드 하는 방법도 있어요
forum gold 를 보내는 방법은 왼쪽보시면 제 forum gold 보이시죠? 그옆에 노랑색 동그라미들 보이죠? 그거 눌르면 얼마보낼껀지 적어서 보내면 되고요
받는경우는 그냥 페이지 refresh 해주시면 쪽지로 누가 얼마의 forum gold 를 보냈다고 옵니다
몇번 하시다 보면 요령이 생겨서 사고 팔고 하다보면 forum gold 는 금방 모이네요 ^^

도움이 되셨길..

This post was edited by judanggu on Oct 21 2008 06:28pm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