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For All You Korean Diablo Users ^^ !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1,369
Joined: Aug 6 2008
Gold: 79.00
Sep 29 2008 06:26pm

웨스트에서 시작한지 한 한달정도됬는데

한국인들도 안보이고 해서 외롭기도하지만

디아블로 포럼에서 한국인 전용 포럼이 있어서 들리게되었습니다.

이 사이트 정말 좋은 사이트인것같아요 ㅎㅎ ..

아무쪼록 다들 즐겜하시고 득템 많이 하세요 ^^ ~

저랑 겜같이하실분 웨스트든 이스트든 상관없어요

같이하실분 연락주세요

그럼 즐겜 ~!

Member
Posts: 167
Joined: Oct 1 2008
Gold: 0.00
Warn: 10%
Oct 1 2008 04:38pm
Quote (asdfasdf8800 @ Tue, Sep 30 2008, 12:26am)
웨스트에서 시작한지 한 한달정도됬는데

한국인들도 안보이고 해서 외롭기도하지만

디아블로 포럼에서 한국인 전용 포럼이 있어서 들리게되었습니다.

이 사이트 정말 좋은 사이트인것같아요 ㅎㅎ ..

아무쪼록 다들 즐겜하시고 득템 많이 하세요 ^^ ~

저랑 겜같이하실분 웨스트든 이스트든 상관없어요

같이하실분 연락주세요

그럼 즐겜 ~!


japan pk korea ezez ^^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4.00
Oct 1 2008 07:11pm
Quote (asdfasdf8800 @ Mon, Sep 29 2008, 07:26pm)
웨스트에서 시작한지 한 한달정도됬는데

한국인들도 안보이고 해서 외롭기도하지만

디아블로 포럼에서 한국인 전용 포럼이 있어서 들리게되었습니다.

이 사이트 정말 좋은 사이트인것같아요 ㅎㅎ ..

아무쪼록 다들 즐겜하시고 득템 많이 하세요 ^^ ~

저랑 겜같이하실분 웨스트든 이스트든 상관없어요

같이하실분 연락주세요

그럼 즐겜 ~!


게임은 거의 안하지만 만나서 반갑습니다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