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ote (asdfasdf8800 @ Tue, Sep 30 2008, 12:26am)
웨스트에서 시작한지 한 한달정도됬는데
한국인들도 안보이고 해서 외롭기도하지만
디아블로 포럼에서 한국인 전용 포럼이 있어서 들리게되었습니다.
이 사이트 정말 좋은 사이트인것같아요 ㅎㅎ ..
아무쪼록 다들 즐겜하시고 득템 많이 하세요 ^^ ~
저랑 겜같이하실분 웨스트든 이스트든 상관없어요
같이하실분 연락주세요
그럼 즐겜 ~!
japan pk korea eze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