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East Softcore Ladder하는 인간들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714
Joined: Feb 21 2008
Gold: Locked
Trader: Scammer
Aug 28 2008 04:15pm
전 2002년까지 디아 하다 접은 사람입니다.
i used to play diablo until i quit in the summer of '02

이스트에서 같이 겜 할 사람들 있어요?
looking for people to play with, useast softcore ladder

한국 분들에만 한해서, 제가 아템 복사를 할줄 알기 때문에
아이템을 시세 파괴를 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드릴 의향이 있습니다.
this part i'll leave it up to the people who can read korean, sensitive issue.

모쪼록 pm을 주시던지 하면 제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give me a pm and i'll see what i can do for you.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3,281.02
Sep 3 2008 01:01pm
인간들...
이라는 표현은 조금 아닌거 같네여
Member
Posts: 714
Joined: Feb 21 2008
Gold: Locked
Trader: Scammer
Sep 4 2008 09:27am
글의 요지에 벗어난 걸로 태클을 받네..
기분 나빴다면 죄송합니다 people who play diablo 2 in esl 이란 뜻이었는데.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3,281.02
Sep 5 2008 01:37pm
기분 나빴다는게 아니구여
그냥 단지..여러사람들이 보는 글이니까 조금 표현이 아닌게 아닌가 하는생각에 답글적은검니다
태클이라고 생각하셨다니 제가 더 죄송하네여
Member
Posts: 17,390
Joined: Aug 1 2007
Gold: 0.00
Sep 28 2008 12:40am
Quote (timmyneutron @ Thu, Aug 28 2008, 02:15pm)
전 2002년까지 디아 하다 접은 사람입니다.
i used to play diablo until i quit in the summer of '02

이스트에서 같이 겜 할 사람들 있어요?
looking for people to play with, useast softcore ladder

한국 분들에만 한해서, 제가 아템 복사를 할줄 알기 때문에
아이템을 시세 파괴를 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드릴 의향이 있습니다.

this part i'll leave it up to the people who can read korean, sensitive issue.

모쪼록 pm을 주시던지 하면 제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give me a pm and i'll see what i can do for you.


O.O Really?

Member
Posts: 3,451
Joined: Dec 11 2006
Gold: 0.00
Sep 29 2008 09:52am
pm me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