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jsp 한국 유저분들.
여기에도 한글 포럼이 따로 있다니 정말 놀랬습니다.
여기 가입한지 얼마 안되지만 거래란것을 하기 상당히 힘드내요.
글을 몇개 못올려서인지 무엇을 물어봐도 답변을 듣기도 힘들고
팔려고 내놓아도 의심을 하는건지 거래도 힘들고,
여러모로 힘드내요.
아참 그리고 너무 궁금한점이 있어서 이곳에 게시는 한국 유저분들께 여쭐께요.
이곳에 그림을 올리고 하시던대
어떻게 올리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유저님들의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조언 부탁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