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안녕 하세요.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Aug 13 2008 04:39pm
안녕 하세요 jsp 한국 유저분들.

여기에도 한글 포럼이 따로 있다니 정말 놀랬습니다.

여기 가입한지 얼마 안되지만 거래란것을 하기 상당히 힘드내요.

글을 몇개 못올려서인지 무엇을 물어봐도 답변을 듣기도 힘들고

팔려고 내놓아도 의심을 하는건지 거래도 힘들고,

여러모로 힘드내요.

아참 그리고 너무 궁금한점이 있어서 이곳에 게시는 한국 유저분들께 여쭐께요.

이곳에 그림을 올리고 하시던대

어떻게 올리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유저님들의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조언 부탁 드릴께요^^

Member
Posts: 3,498
Joined: Jul 31 2007
Gold: 11.00
Aug 17 2008 12:23am
스샷올리는거 이따 알려드릴꼐요~
Member
Posts: 12,234
Joined: Feb 12 2006
Gold: 20.75
Aug 17 2008 08:19am
Quote (DAUM18 @ Sun, 17 Aug 2008, 07:23)
스샷올리는거 이따 알려드릴꼐요~


Banned
Posts: 23
Joined: Aug 17 2008
Gold: 0.00
Aug 17 2008 03:48pm
Quote (DAUM18 @ Sun, Aug 17 2008, 07:23am)
스샷올리는거 이따 알려드릴꼐요~


Member
Posts: 467
Joined: Aug 18 2008
Gold: Locked
Trader: Scammer
Aug 19 2008 05:27am
Quote (DAUM18 @ Sun, 17 Aug 2008, 08:23)
스샷올리는거 이따 알려드릴꼐요~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Aug 20 2008 10:15pm
Quote (eBranch @ Tue, Aug 19 2008, 06:27am)


ty^^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