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떻케하나요... 이제 고3 들어가는데 디아를 접을라고 아이템 전부 fg 로 바꿧거든요 근데 그냥 4000으로 딱 맛게 만들고 접고 다음 방학때 아이템 사서 또 하랄고 했는데 어뜬놈이 내가 무슨 fg 를 돈으로 팔고있썻다고 고발해서 lock 됬써요.............어떻케하나요 그 njaquar 운영자한테 왜 나 락했냐고 증거좀 보내보라고했더니 대답도안하고....보내지도않고 --.........무슨 어떤놈이 고발하면 그것만 믿나 아나 진짜 열받아서 드래이트하는데 막 스팸했더니 10% warn 됬내 --......
어떻하나요 .......................증거도 없고 그냥 어뜬사람이 고발한게 분명한데 lock 하고 대답이없내요 분명 온라인이고 활동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