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Poll > Which Body Parts Do U Prefer? > For Fun Lol
Prev123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Guests cannot view or vote in polls. Please register or login.
Member
Posts: 66,117
Joined: Jan 14 2007
Gold: 171,588.00
May 9 2009 12:14am
Quote (InfiniteBlaze @ Sat, May 9 2009, 02:05am)
머리 아니면 몸통 전체 두동강 ㅋㅋ

디아2를 둠2화 시키기 ㅋㅋ


몸통 두동강에 피도 좀 튀겨야 멋질듯요 ㅎㅎ
Member
Posts: 18,038
Joined: Dec 17 2007
Gold: 0.00
May 9 2009 12:16am
Quote (Xury @ Sat, May 9 2009, 02:40pm)
걔네는... 별로일듯... 안씻자나요 ㅋ


안 씻는지 잘 알 수 없음. 사생활까지는 모르기에 ㅋ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May 9 2009 12:21am
Quote (Xury @ Fri, May 8 2009, 10:40pm)
걔네는... 별로일듯... 안씻자나요 ㅋ


사생활 침해임.ㅋㅋ

사생활을 보장 하라...보장 하라....!!
Member
Posts: 37,651
Joined: Apr 18 2007
Gold: 340.00
May 9 2009 01:27am
Quote (nabi1982 @ Sat, May 9 2009, 05:39pm)
전 옷이 벗겨 졌음 좋겠음. 특히 아마존 소서리스 ^ ^


역시....큼큼
전 그 털하나씩 뽑혔으면 좋겠네요.
소장도 편하게 키 처럼 수량나타내주고.
털다빠지면 털있는사람관 관계?를 가질수없도록.
Member
Posts: 8,472
Joined: Oct 7 2007
Gold: 0.00
May 9 2009 04:00am
귀는 이제 식상함
'코'는 없나요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4.00
May 9 2009 07:05am
Quote (nabi1982 @ Sat, May 9 2009, 12:39am)
전 옷이 벗겨 졌음 좋겠음. 특히 아마존 소서리스  ^ ^


ㅋㅋㅋ
그럼 남자 케릭들은 :blink:
Member
Posts: 22,563
Joined: Apr 28 2008
Gold: 403,105.00
May 9 2009 08:23am
다리부터 각 하나씩.. 머리가 젤 마지막..

다리 x2
몸 x1
팔 x2
머리 x1

총 6번 죽으면 1일간 겜 못하게 정지또는 다른사람이 봤을때 옷 홀딱 벗겨서 일주일 누드로 (아이템은 착용가능)겜 런..
옷벗고 다니다 까불면서 다니다가 또 죽으면 아이템 하나씩 떨구기..
그럼 그놈만 죽이러 쫒아다님.. ㅋㅋ
생각만 해도 웃기네.

그래야 안죽을라고 빠둥 거릴거 같음. ㅋ
Member
Posts: 22,563
Joined: Apr 28 2008
Gold: 403,105.00
May 9 2009 08:25am
아.. 한번 죽을때마다 부분별로 누드로 변환.. 그래야 몆번 죽었는지 식별 가능.. ㅋㅋ
뭐 다시 옷입혀지는건 다른사람 하나 죽엿을때 옷 입혀지던가..
래벨업 또는 기타 다른 패널티 적용,,
Member
Posts: 3,987
Joined: Jul 9 2005
Gold: 13,058.00
May 9 2009 09:29am
머리 is not 얼굴 ㅋㅋㅋㅋ
그래서 전 다리
Member
Posts: 2,139
Joined: Sep 18 2008
Gold: 1.00
May 9 2009 10:16am
head :)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Prev123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