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바바 중렙 듀얼 대회 >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Prev12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66,117
Joined: Jan 14 2007
Gold: 171,588.00
Apr 30 2009 02:59am
Quote (eebaylover @ Tue, Apr 21 2009, 03:30am)
지존급참들만 제외
예)
35+어레/20스몰, 3맥18+피 스몰
70+어레/35피 라지, 6맥/30+피 라지
10맥40+피 그랜드, 1xx어레/40+피 그랜드, 스킬/40+피


이것들을 제외시키면 무슨 참을 써야하는지요


40피 이하의 참들도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시길 바랍니다

길드내에 노코참들 보유하고 계신 분들도 많지만 다들 이 부분에 대해선 수긍하셨구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서 이렇게 제한을 두었습니다
Member
Posts: 2,139
Joined: Sep 18 2008
Gold: 1.00
May 2 2009 11:45pm
궁금한게 잇는데욤,, 참가비 꽁짜...

그럼 님은 그냥 꽁짜로 돈 나눠주는거에욤?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4.00
May 3 2009 05:30am
Quote (UntilNow @ Sun, May 3 2009, 12:45am)
궁금한게 잇는데욤,, 참가비 꽁짜...

그럼 님은 그냥 꽁짜로 돈 나눠주는거에욤?


is it over?
who won??
Member
Posts: 66,117
Joined: Jan 14 2007
Gold: 171,588.00
May 8 2009 04:10am
Quote (UntilNow @ Sun, May 3 2009, 01:45am)
궁금한게 잇는데욤,, 참가비 꽁짜...

그럼 님은 그냥 꽁짜로 돈 나눠주는거에욤?


넵 저랑 rainangel님이랑 각각 1000포골씩 하기로 했습니다^^

Quote (judanggu @ Sun, May 3 2009, 07:30am)
is it over?
who won??


아뇨 이벤트 참가자가 많지 않았던 관계로 통합 후로 잠시 연기했습니다~

This post was edited by hyunbomb on May 8 2009 04:11am
Member
Posts: 8,000
Joined: Feb 12 2009
Gold: Locked
May 8 2009 11:24am
some1 should hold something like this in east ;)

we all koreans should play east after reset

weeeeeeeeeeee~~@@!!

East > All
BoA > All

^^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Prev12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