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What Do You Think About This
Prev12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5,391
Joined: Jul 5 2008
Gold: 50.00
Feb 10 2009 01:20pm
ㅋㅋㅋ 우결 잘 챙겨보는대 태연이 불쌍해 쪼금. 정현돈 이랑 커플하면 엄청 골치 앞을것갓다...
Member
Posts: 1,826
Joined: Jan 12 2009
Gold: 1,074.00
Warn: 10%
Feb 10 2009 07:40pm
Quote (likmaiddong @ Tue, Feb 10 2009, 02:20pm)
ㅋㅋㅋ 우결 잘 챙겨보는대 태연이 불쌍해 쪼금. 정현돈 이랑 커플하면 엄청 골치 앞을것갓다...


현돈? ㅋ 형돈 ㅎㅎ

개인적으로 정형돈 개콘때 부터 쭉 봤는데... 무한도전 들어가서 엄청 떳잖아여..

지금은 또 우결에서 태연 이랑 결혼생활 하고...

왠지 부럽지만, 그러면 안된다는 생각이 머리 뒤에서...;; 아 쓉;

나도 나쁜남자 흉내라도 낼까? ㅎㅎ
Member
Posts: 839
Joined: Jan 31 2009
Gold: 0.00
Feb 10 2009 10:00pm
아 저는 웬지 나쁜 남자 쪼금 조와하는것갓다...

이상하게 멋져 ㅋㅋㅋ.

그리고 죄송, 한글쓰는게 완벽하지 안았어
Member
Posts: 5,391
Joined: Jul 5 2008
Gold: 50.00
Feb 11 2009 11:09am
졸라 빡새...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4.00
Feb 11 2009 07:13pm
흠 드디어 뉴커플들로 본격적으로 시작하네요

태연네/전진네/김신영네 글구 강인네

This post was edited by judanggu on Feb 11 2009 07:13pm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Prev12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