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헐헐헐~~!! 블럭~!! 입니다~!! > 슬프군요~!
Prev12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5,391
Joined: Jul 5 2008
Gold: 50.00
Nov 21 2008 01:49am
재 개임 시디 필요하시는분 있으면 재가 보내드릴깨요
Member
Posts: 1,453
Joined: Sep 6 2008
Gold: 0.00
Dec 3 2008 11:41am
저도 계정 정지 , CD - key 정지 에다가 Ip 정지 까지 당해서

7일만에 IP는 복구 됬답니다..

정말 웃기는게 3/x/20 x 37개 딱 사니까 계정정지..ㅡ_ㅡ

This post was edited by zyunsang on Dec 3 2008 11:42am
Member
Posts: 5,003
Joined: Jan 15 2008
Gold: 275.32
Dec 6 2008 12:31pm
-.-
Member
Posts: 52,627
Joined: Sep 3 2008
Gold: 4.20
Dec 12 2008 03:59am
Quote (likmaiddong @ Fri, Nov 21 2008, 02:49am)
재 개임 시디 필요하시는분 있으면 재가 보내드릴깨요


정말 감사합니다~~ ^- ^
Member
Posts: 1,437
Joined: Dec 19 2007
Gold: Locked
Trader: Scammer
Dec 21 2008 08:53am
esssssssssssaaa
Member
Posts: 22,250
Joined: Jun 13 2008
Gold: 1,510.00
Dec 25 2008 08:07pm
ㅠ.ㅠ;; 저도 당했어요,, 아이고 50,000 fg 이 하루만에 모졸이 싹쓸이.. ㅋㅋ 써든이나해야징
Member
Posts: 2,621
Joined: Feb 5 2009
Gold: 1.00
Mar 25 2009 10:22am
free bump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Prev12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