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웨스트섭 Cyon 입니다. > 즐겜들 하세요 ^^
Prev12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Sep 1 2008 12:48am
Quote (CyoN @ Thu, Aug 28 2008, 09:40am)
모두들 사기 조심하시구 득템 많이하세요~

전 2주간 바른생활좀 하다 오겠습니다 biggrin.gif


헉 사이언님 어디 가세요?

예비군 훈련 가는거에요?
Member
Posts: 20,357
Joined: Jan 7 2007
Gold: 134,924.29
Sep 2 2008 02:43am
Quote (hZY @ Thu, Aug 28 2008, 11:39pm)
hand.gif




This post was edited by javaboy69 on Sep 2 2008 02:44am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3,281.02
Sep 3 2008 12:58pm
으외로 여기 한국분들이 참 많군여
반갑슴니다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Prev12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