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jsp
Log InRegister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캘리포니아에 사시는분들 계신가요?
12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Dec 14 2008 03:12am


캘리포니아에 혹시 사시는 분들 계시는지 궁금해서 글올려 봅니다.

안녕 하세요 전 단비아빠 라고 합니다.

한인타운 과 다운타운 중간 지점에 살고 있습니다.

연세좀 있으신분도 계시는지 궁금 하내요^^

참고로 전 아저씨 입니다.ㅎㅎㅎ
Member
Posts: 38,129
Joined: Jan 27 2006
Gold: 424.00
Dec 15 2008 11:55am
아저씨라고 안하셨으면 더 많은 리플이 있었을텐데... ㅋㅋㅋ

차라리 "빅뱅 형들 노래를 즐겨듣고요.. " 하시지~
Member
Posts: 14,393
Joined: Apr 22 2008
Gold: 4.00
Dec 16 2008 08:48pm
그러게요 아저씨라고 하면 은근히 거부감이 생긴다는 ^^;
Member
Posts: 13,341
Joined: Jan 31 2007
Gold: 53,505.00
Dec 16 2008 09:54pm
쎔게의 거성 "단비아빠" 님을 몰라 보시는 군요. ^^

전 한국에 계셨시는줄 알았는데...

뵙게 되어서 영광 입니다. 친구 등록 했는데 수락 부탁 드려요 smile.gif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Dec 17 2008 05:47pm
ㅎㅎ 전 그냥 캘리포니아에 거주 하시면서 게임하시는분들이

어느정도나 계신지 궁금해서 글을 올린겁니다.

아저씨를 아저씨라하지 형이라고 해야 했나요?

저도 게임을 주로 혼자하다 보니 연배좀 있으신분이 계시면

같이 게임도 하며 이야기도 하고 그럴려고 글을 올린 거내요.

엘에이 근교에 사시는분들 계시면 모여 식사라도 같이 하고 싶은 맘입니다.

coolychilly 님 친구 등록 완료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해요^^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마음이 들뜨고 그러내요.ㅎㅎ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 마스 보내세요.
Member
Posts: 2,590
Joined: Oct 28 2007
Gold: Locked
Trader: Scammer
Dec 29 2008 02:30am


LA 40분 거리 살아여 반갑습니다

This post was edited by ebaylover on Dec 29 2008 02:30am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Dec 29 2008 07:51pm
40분 거리면 매우 가까운곳인것 같으시내요?

오랜지 카운티인가요? 밸리 인가요?
Member
Posts: 10,056
Joined: Aug 5 2008
Gold: 0.01
Dec 29 2008 10:55pm
Member
Posts: 5,003
Joined: Jan 15 2008
Gold: 275.32
Dec 30 2008 02:54am
Gold: 21,258.27

donate drool.gif
Member
Posts: 161
Joined: Nov 9 2007
Gold: 0.03
Jan 9 2009 12:59pm
Prout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12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