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전 그냥 캘리포니아에 거주 하시면서 게임하시는분들이
어느정도나 계신지 궁금해서 글을 올린겁니다.
아저씨를 아저씨라하지 형이라고 해야 했나요?
저도 게임을 주로 혼자하다 보니 연배좀 있으신분이 계시면
같이 게임도 하며 이야기도 하고 그럴려고 글을 올린 거내요.
엘에이 근교에 사시는분들 계시면 모여 식사라도 같이 하고 싶은 맘입니다.
coolychilly 님 친구 등록 완료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해요^^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마음이 들뜨고 그러내요.ㅎㅎ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 마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