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2jsp
Rules
Help
Forum Gold FAQ
Live Streams
Photo Gallery
Hourly Raffle
Ladder Slasher
Log In
Register
Log In
Register
Account Recovery
Resend Validation Email
d2jsp Forums
>
Off-Topic
>
International
>
Korean
> 단군맵핵쓰시는분들.. > 대답좀 해주세요
1
2
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Views: 998
Replies: 10
Track Topic
lovlucy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
3,281.02
#1
Nov 6 2008 11:19pm
갑자기 며칠전부터 맵핵이 안되네요
저는 비스타를 쓰고있슴니다
예전에 제다이단군에서 받아서 로더와 맵핵 두개다 쓰고있었는데
며칠전부터 갑자기 맵핵이 안되네요
로더는 되는데...
단군홈피에 따르면 모든 봇 맵핵사용을 금지해달라고했는데...
로더도 사용하면 안되나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coolychilly
Member
Posts: 13,341
Joined: Jan 31 2007
Gold
:
53,505.00
#2
Nov 9 2008 04:01pm
로더는 괜찮은 걸루 알고 있구요
홋 버젼핵 하시고 3.07 version쓰셨던 건지요?
UntilNow
Member
Posts: 2,139
Joined: Sep 18 2008
Gold
:
1.00
#3
Nov 9 2008 09:49pm
요즘 맵핵 쓰지마세여~ warden 떠서, 아이디 잘하면 ban 당해여~
lovlucy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
3,281.02
#4
Nov 10 2008 03:00pm
Quote (coolychilly @ Sun, Nov 9 2008, 05:01pm)
로더는 괜찮은 걸루 알고 있구요
홋 버젼핵 하시고 3.07 version쓰셨던 건지요?
네..3.07쓰고있었는데요
갑자기 그러네요..
답변감사함니다
clove0220
Member
Posts: 890
Joined: Jul 27 2008
Gold
:
9,465.29
#5
Nov 10 2008 10:32pm
지금까지처럼 로더도 그냥 감지대상이구 ban 은 피해갈련지 궁금하네요. 몸은 사리고 있지만서도요.
lovlucy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
3,281.02
#6
Nov 11 2008 12:20pm
Quote (clove0220 @ Mon, Nov 10 2008, 11:32pm)
지금까지처럼 로더도 그냥 감지대상이구 ban 은 피해갈련지 궁금하네요. 몸은 사리고 있지만서도요.
로더썼던친구들이 ban 당했다는데요
오늘...
이런
likmaiddong
Member
Posts: 5,391
Joined: Jul 5 2008
Gold
:
50.00
#7
Nov 11 2008 03:54pm
lovlucy님. 오늘 이러난 일때매 당분간 디아애 핵을 안스씨는개 조깨씀.
clove0220
Member
Posts: 890
Joined: Jul 27 2008
Gold
:
9,465.29
#8
Nov 11 2008 04:27pm
9개의 계정중 7개가 날라갔네요. 쓴건 로더가 유일하니 이게 이유일거 같구요. 7개중 2개는 로더도 쓰지 않았던 계정인데 주요계정이라 이것도 밴당해서 좀 황당하네요. 뭐 이런 경우가 종종 있다고 들어서 그냥 씁씁하기만 하네요.
coolychilly
Member
Posts: 13,341
Joined: Jan 31 2007
Gold
:
53,505.00
#9
Nov 11 2008 08:36pm
Quote (coolychilly @ Sun, Nov 9 2008, 06:01pm)
로더는 괜찮은 걸루 알고 있구요
홋 버젼핵 하시고 3.07 version쓰셨던 건지요?
이번엔 주로 로더 쓰시던 분들이 당했네요.. T.T
lovlucy
Member
Posts: 1,175
Joined: Sep 13 2007
Gold
:
3,281.02
#10
Nov 11 2008 08:39pm
저도 로더썼었는데 7계정 전부 날라갔슴니다
흑...
접어야할때가 온거 같네요
Go Back To
Korean
Topic List
1
2
Next
Add Reply
New Topic
New Poll
© 2003-2026 d2jsp
Contact